News

[프로젝트] 《Gathering Flowers》

《Gathering Flowers》

신해옥, 박가희, 이미지, 황주영, COM/한주원, 신동혁, 김뉘연, 구정연, 린다 판 되르선, 박다함, 박연주, 김동신


《Gathering Flowers》는 디자이너 신해옥의 관심과 태도가 디자인의 방법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다양한 협업자들과 함께 담은 프로젝트입니다. ‘(신중하게) 꽃을 모으듯’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여러 필자의 다양한 글을 선별하여 한데 묶은 출판물, 선집(anthology)의 어원인 ‘anthologia’에서 빌려온 제목은 디자이너를 작업자이자 저자로서 바라보는 프로젝트의 접근과 태도를 은유합니다. 신해옥이 수집한 글과 이미지 뭉치 「개별꽃」에서 출발하여 이를 해석하는 협업자들과의 관계 속에서 변형되고, 상이한 생각과 구조를 교차하면서 전개되는 《Gathering Flowers》는 11월 6일부터 14일까지 취미가에서 네 차례의 퍼포먼스, 세 차례의 대화, 한 차례의 워크숍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일시: 2020.11.6(금) - 11. 14(토) 3-9PM (월요일 휴무)
장소: 취미가 趣味家 Tastehouse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길 96 2층
입장료: 3,000원
*
별도의 오프닝 행사는 없으나, 8시부터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퍼포먼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프로필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