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워크숍] 소민경 개인전 <포.도.주.> 연계 프로그램 두꺼운 손, 얇은 종이

소민경 개인전 ⟨포.도.주.⟩ 연계 프로그램
두꺼운 손, 얇은 종이
*국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증가와 관련하여 확산 방지를 위해 워크숍 두꺼운 손, 얇은 종이⟩의 진행을 취소합니다. 신청자분들께는 별도의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진행: 소민경
> 날짜: 2020년 6월 6일 토요일
> 시간: 오후 12시 ~ 2시
> 장소: 취미가
趣味家 Tastehouse 1층,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7길 96 101호
> 대상: 포장하고 싶은 것이 있는 성인 6명
> 참가비: 10,000원 (KEB하나 298-910318-68907 박현정)

소민경 개인전 <포.도.주.> 연계 프로그램 "두꺼운 손, 얇은 종이"는 소민경 작가의 작품의 주요 단계이자 핵심적인 개념인 "포장"을 직접 해보는 워크숍입니다. 참여자는 각자 포장하고 싶은 물건 1-2개를 가져와서 소민경 작가가 준비한 다양한 종이로 함께 포장하고, 각자가 가져온 사물과 이를 포장하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평소에 그림이 그려진 캔버스, 선물, 미술 전시 리플릿 등 다양한 사물을 포장해온 소민경 작가의 노하우도 놓치지 마세요. 워크숍이 끝나면 정성스럽게 포장한 물건과 포장지 샘플을 안고 귀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 예약 페이지
* 참가비 입금순으로 신청을 마감합니다.
*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는 워크숍이므로 당일 취소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 개인 마스크를 꼭 지참해주세요.
* 기록을 위한 사진 촬영이 있을 예정입니다. 촬영을 원치 않으시면 토크 시작 전 스탭에게 알려주세요.